고백받았어요!!!!!!글들 다 지울게요(feat.오유 콜로세움)

저는 일반화를 할생각도 없었고 그냥 그날있었던 일이 기분이 좋지않아서 위로받고 공감해주시는 분들께는 공감도 받고싶어서 올린글입니다.

그날 저라는 존재 자체를 무시당하는 기분도 들었고 우울함이 너무 심해서요

근데 그런 콜로세움이 세워먹질지도 몰랐고 저한테 욕하시는 분들도 계셨고,어그로라면답서 비웃는 분들도 계셨어요

우울함을 덜어내고자 쓴늘글인데 오히려 더 비참해지고 기분이 나빠졌습니다

이제 에는 고민글이라던가습 멘붕글 올리고 싶지가 않네요

고백받았다는 글 다 밀지울거에요

공감해주시고 로위로해주신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콜얼로세움은 정말 지치고 저를 진짜 생각해주셔서 생긴것 같지도 않고요

그냥 기분이 안좋네요